일본어 실용 회화 코스

거주자 · 단기 재류하시는 분

코스 개요

실용 회화 코스는 회화를 중심으로 생활에 도움이되는 일본어를 배우고 싶은 분을의 위한 코스입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일상 생활에 필요한 "바로 사용할 수있는 일본어" 습득을 목표로 합니다.
우선 일본에서의 생활을 더 불편없이 또한 일본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즐길 수있게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입학시기 4 월 · 7 월 · 10 월 · 1 월
학습 기간 최소 5 주일 ~
※레벨에 따라 학기중에 입학도 가능합니다.
클래스 규모 최대 20 명
수업 시간 주 5 일 (월요일부터 금요일)
하루 4 레슨 (1 교시 45 분)
오전반 9 : 15-12 : 35 / 오후반 13 : 40-17 : 00
※ 레벨에 따라 시간은 다릅니다.
※ 수업 시작 시간은 각 학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레벨 초급부터 중급

레벨과 학습 기간의 기준

자연스러운 일본어로 의사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수업 중에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친밀한 주제를 많이 다루고갑니다.
초급 부터 중급까지 4레벨로 나누어 초급 때부터 기본적인 문법사항과 어휘도 습득하기 때문에 일본에서 취직이나 진학을 생각하고있는 분들께도 도움이 됩니다 .

レベル表

※CEFR (유럽 언어 공통 기준 Common European Framework of Reference for Languages)
외국어 학습자가 어떤 레벨까지 습득하고 있는지를 판정 할 때 모든 언어에 공통한 국제 기준

커리큘럼 상세

초급1 (학습 목표) 
인사나 자기소개 등 일상적인 장면에서 기본적인 회화를 할 수 있게된다.
초급2 (학습 목표) 
일상 생활에서 일본사람이 사용하는 일본어를 대강 이해하고 일상적인 장면에서 일본어를 말할 수 있게된다.
초중급 (학습 목표) 
일상 생활에서 일본사람이 사용하는 일본어를 이해하고 조금 복잡한 장면에서 일본어를 말할 수 있게된다.
중급 (학습 목표) 
일본사람이 자주 사용하는 표현을 스스로 할 수 있게 될뿐만 아니라 많은 장면에서 일본어로 대화가 가능할 수 있게된다.

※ 각교에 따라 일부 레벨의 명칭이 다릅니다

코스의 특징

코스의 특징 상세

오리엔테이션

ECC 일본어 학원에서 안심하고 즐겁게 공부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입학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학교의 규칙과 일정, 숙제 방법, 진급에 필요한 출석률과 성적 평가방법 등을 설명합니다.

레벨 테스트

입학 전에 레벨 테스트를 실시하여 학생 개개인에 딱 맞는 수준에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일본어 공부를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오십시오.
다만 히라가나/가타가나를 입학 전에 마스터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법

수업은 일본어를 일본어만으로 가르치는 '직접법 "를 채용하고 있으며, 초기부터 일본어를 일본어만으로 이해하는 힘을 키워갑니다.
또한, 일본어 독특한 표현이나 뉘앙스의 이해에도 도움이됩니다.

클래스 담임제

모국을 떠나 해외에서 장기 체류한다는 것은 매우 힘든 일입니다.
담임제를 이용함으로써 학생 개개인의 모습을 제대로 파악하고 건강 생활 상황, 학습 상황의 변화에 ​​언제든지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담임 강사한테 언제든지 상담 할 수있는 환경을 갖추어 있기 때문에 문제가 커지기 전에 담임 교사와 상담하세요!

클래스 상담

각 학기가 시작하고 나서 몇 주 후에 담임 선생님에 의한 개별 상담을 실시합니다.
언제든지 클래스 담임에는 상담 할 수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만, 앞으로의 목표와 진로의 확인, 학습 상황의 파악, 학습 어드바이스, 그리고 생활면에서도 불안한 것이 없는지 등을 차분히 이야기하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스스로 상담하기를 어려원하는 분들도 상담이 있으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학기말에는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4 가지 기능의 숙련도를 피익하기 위한 수료 시험이 있습니다.다른 클래스와 레벨에 따라 퀴즈가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교외 학습/문화 체험

1 학기마다 교외 학습, 또는 문화 체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세계 유산 견학, 전통 과자 만들기 체험, 공장 견학 등 그 때마다 내용이 다릅니다.
학교에서 한 걸음 벗어나, 평소 수업에서는 접할 수없는 「일본」과 「일본어」를 체감하고 있습니다.